광고 및 제휴 문의

광고 및 제휴 문의

KPOPENEWS는 온라인 구독자를 기반으로 하는 뉴스 미디어이기 때문에, 포털 페이지뷰로 사업을 영위하는 기성 연예 매체처럼 저급 트래픽 몰이를 하지 않습니다. K-POP에 대해 진실한 열정을 가진 기자들이 취재하고 기사를 작성하며, 회사에서는 실적 압박보다는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는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광고로 온 지면을 도배하지 않고 한정된 광고만을 노출하기 때문에 광고 주목도가 높고, 광고에 대해 사용자의 거부감이 적습니다. 또한, 방문자에게 혐오감이 들 수 있는 광고나 성인 광고 등은 노출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저급 트래픽 몰이로 페이지뷰를 증가시키는 몇몇 인터넷 언론사와는 근본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광고 집행을 통한 효과가 높습니다.

현재 KPOPENEWS는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사이트 상단에 광고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추후 광고 영역을 확대할 것이며, 다양한 광고 플랫폼과 자체 광고 플랫폼 구축 및 기간제 광고 방식을 도입할 예정입니다.

[h4]동영상 광고(준비중)[/h4]

게재 위치 : 기사면 사이드바 Subsribe Widget 아래

시청 방법 : 재생 버튼 클릭해 영상을 시청해야 과금

게재 가능 광고 : 신인 가수 홍보 영상, 콘서트 및 공연 홍보 영상 등 문화 콘텐츠 광고

비용 : 1회 재생당 xx원 (Vimeo Embed 조회수 기준 과금) VAT 별도

최소 집행 금액 : 10만원 (광고 집행시 환불 불가, VAT 별도)

KPOPENEWS 동영상 광고는 이용자들에게 광고를 강제 노출하지 않습니다. 오로지 제목과 섬네일만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내어, 영상을 클릭하여 재생할 경우에만 과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영상 길이는 최대 5분으로 한정되며, 5분 초과시 별도 견적을 요청하셔야합니다. 영상 화질은 HD 재생이 가능한 환경에서 자동적으로 HD 출력이 되며, 유튜브보다 높은 비트레이트의 1080P 화질과 풀스크린 모드를 지원합니다.

강제 노출 광고가 아니기 때문에 광고 몰입도는 최상이 됩니다. 또한 최대 5분이라는 긴 런타임은 강제적으로 노출되는 영상 광고도 초당 0.5 ~ 1원 수준의 비용이 발생한다는 점을 감안 했을때 획기적인 수준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체 입장에서는 수익이 많이나는 구조는 아니나, 콘텐츠형 광고이기에 이용자의 거부감이 적다는 점과 K-POP 산업의 진흥을 위해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