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 소개

매체 소개

회사소개

KPOPENEWS 운영사 (주)지에이치인터넷미디어 (G.H Internet Media Co., Ltd.)는 인터넷 서비스 기업으로 새로운 인터넷 컬쳐 서비스를 제공하려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컬쳐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어떤 언어를 사용하던 전세계의 사람들이 문화 콘텐츠를 통해 공감하고 소통하여 하나가 될 수 있게하는 것, 바로 지에이치인터넷미디어의 창립 이유입니다.

KPOPENEWS 개요

KPOPENEWS는 폐쇄적인 편집 시스템, 낚시성·찌라시성 기사를 양산하며 같은 내용으로도 수십개의 기사를 송고하는 기성 언론의 근본적인 한계를 인식하고, 이윤보다는 기사의 질과 도덕성을 중시하는 K-POP 전문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고화질의 보도 사진을 제공함으로서 SNS상의 높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Website를 통해 올라오는 기사는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Twitter, Facebook, Tumblr, Pinterest, Google+, Blogspot 등의 SNS에 실시간 전송되며, RSS 구독을 지원하고 매일 아침 8시에 최신 기사를 모아 이메일 구독자들에게 기사를 전송합니다.

설립 1년 3개월차인 현재, Twitter의 팔로워 수는 3,500여명 가량, Facebook 팬 수 12,000여명 가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SNS 상에서 특정 기사들은 수백건의 리트윗이 이루어질 정도로 SNS 영향력이 있는 매체입니다.

구글 뉴스 언론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네이버, 다음, 네이트, 줌, 구글, 빙, 야후 등의 포털에 웹문서를 통해 기사가 노출되고 있습니다.

KPOPENEWS 언론사 등록 정보

제호 : KPOPENEWS

등록번호 : 서울 아02876

발행인 : 이재명

발행소 : 서울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길 27, 2동 703호

법인명 : (주)지에이치인터넷미디어

등록일 : 2013월 11월 12일

전화 번호 : 02 – 780 – 5721

대표 메일 : master@kpopenews.com

편집 정책

기본적으로 KPOPENEWS의 기사는 편집팀을 거치지 않고, 개별 기자의 자율과 책임에 맡깁니다. 기사는 해당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최종 편집 권한 및 기사 내용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KPOPENEWS 편집팀은 자체 가이드 라인에 맞지 않는 기사는 편집 또는 삭제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별 기사 내용에 대한 불만은 아래의 독자 문의하기 메뉴 또는 대표 메일을 통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보도 자료 및 취재 요청

본 매체는 K-POP 전문 매체로 취재 범위는 한국 가수 및 관련 프로모션 일체에 한하는 바, 관련성이 떨어지는 보도 자료에 대해서는 기사화 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보도 자료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되도록 원본 이미지로, 관련 동영상이 있을 경우 영상 URL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 report@kpop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