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청량감 넘치는 ...

세븐틴, 청량감 넘치는 단체 콘셉트 포토 공개… ‘컴백 예정’

by -
0 3167

그룹 세븐틴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24일 정오와 25일 0시, 두 차례에 걸쳐 새 앨범 ‘고잉 세븐틴(GOING SEVENTEEN)’으로 컴백할 세븐틴 멤버 전체 모습이 담긴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서 사흘에 걸쳐 공개된 팀 별 콘셉트 포토에서 배를 만들어 가는 과정을 보여준 세븐틴 멤버들은 이번에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에서 배를 가지고 바다로 뛰어가는 뒷모습을 일차적으로 공개했다.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단체 컷에서는 바닷가 모래사장에 옹기종기 모여 캠프파이어를 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배를 들고 뛰어가는 모습, 그리고 세븐틴 멤버들이 모여 앉아 있는 모습은 마치 지금 청춘인 이들이 꿈과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13명이 함께하는 느낌을 준다. 이에 이번 앨범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풋풋한 세븐틴의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신보 ‘고잉 세븐틴’은 ‘메이크 어 위시(MAKE A WISH)’ ‘메이크 잇 해픈(MAKE IT HAPPEN)’ ‘메이크 더 세븐틴(MAKE THE SEVENTEEN)’까지 세븐틴이 소원하는 것을 보여주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며 꿈을 향한 열정의 결과물을 세븐틴이라는 매개체로서 만든다는 의미를 담았다.

세븐틴의 새 앨범 ‘고잉 세븐틴’은 다음달 5일 0시 발매된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