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데뷔 쇼케이스, 바...

빅톤 데뷔 쇼케이스, 바로 ‘미칠남’ 저희가 빅톤입니다!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의 첫 남성그룹이자 에이핑크 동생 그룹인 빅톤의 데뷔 앨범 ‘보이스 투 뉴 월드(VOICE TO NEW WORLD)’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9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됐다.

MC 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빅톤 한승우, 허찬, 강승식, 임세준, 정수빈, 도한세, 최병찬은 ‘보이스 투 뉴 월드(VOICE TO NEW WORLD)’ 앨범의 첫번째 트랙이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왓 타임 이즈 잇 나우(What time is it now)’ 공연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날 허찬은 “오랜 시간 연습하고 준비했는데, 열심히 한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최병찬은 “케이블방송 Mnet ‘나와 일곱 남자들의 이야기 미.칠.남’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리고 사랑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빛나는 빅톤이 되겠다”고 말했다.
7명의 멤버로 구성 된 빅톤은 출중한 외모,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실력은 물론 데뷔 앨범에 전 멤버의 공동 작사곡이 수록되는 등 음악적인 재능까지 겸비했다. 까도 까도 나오는 양파 같은 다양한 매력으로 쏟아져 나오는 하반기 활동 그룹들 속에서 최고의 기대주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빅톤의 데뷔 앨범 ‘보이스 투 뉴 월드(VOICE TO NEW WORLD)’는 9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했고,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은 척’으로 본격적인 데뷔한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