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데뷔 후 첫 정...

앤씨아,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발매… 성숙미 돋보여

by -
0 592

%ec%95%a4%ec%94%a8%ec%95%84_%ec%a0%95%ea%b7%9c%ec%95%a8%eb%b2%94

가수 앤씨아가 첫 정규앨범 ‘Time to be a woman’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2013년 데뷔 이후 3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정규 앨범이다. 지난 3년의 시간 동안 앤씨아의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타이틀곡인 ‘다음역’은 기존에 앤씨아가 보여줬던 귀엽고 상큼한 모습과는 달리 성숙한 여자로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휘성, 플라이투더스카이, 엠씨더맥스, 가인을 비롯해 JYJ, 슈퍼주니어, 인피니트, f(x), 헤일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한류스타와 함께 음악 작업을 해온 작곡가 겸 프로듀서 미친감성이 바울과 함께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과 함께 가던 곳을 혼자 거닐며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으로, 앤씨아의 감성적인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다음역’ 뮤직비디오에서 앤씨아는 헤어진 연인을 추억하는 연기를 선보이며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데뷔 후 처음으로 취중 연기도 선보였다.

이번 정규 앨범은 이를 비롯해 지난 3년간 활동했던 ‘바닐라 쉐이크’, ‘Coming soon‘, ’통금시간’을 비롯해 ‘U in me‘, ’후후후’, ‘미쳤나봐’, ‘얼마나 더..’ 등 10트랙으로 구성됐다.

MBC ‘복면가왕’을 통해 천 번을 들어도 다시 듣고 싶은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감성 보컬로서의 가능성을 보였던 앤씨아가 이번 정규 앨범을 통해 보컬리스트로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