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형&#...

영화 ‘형’ 제작보고회 박신혜, “조정석, 계속 웃어서 저한테 관심 있나 싶었다”

%ed%98%95%ec%a0%9c%ec%9e%91%eb%b3%b4%ea%b3%a0%ed%9a%8c_002

26일 서울 압구정 CGV에서 영화 ‘형’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권수경 감독과 배우 조정석, 도경수(디오), 박신혜가 참석했다.

영화 ‘형’ 제작보고회에서 “박신혜와 호흡은 어땠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사실 제가 박신혜 씨를 너무나 좋아하는 팬이어서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첫 촬영 날 기억나는 게 촬영하면서 계속 웃음꽃이 활짝 폈다. 그래서 박신혜 씨가 저한테 관심이 있나 싶었다”고 말한 뒤 “미안 농담이에요”라고 덧붙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를 들은 MC 박경림은 “제가 봤을 때 드라마 촬영을 새벽까지 해서 많이 피곤하신 거 같다”고 말했고, 조정석은 “네 그런 것 같습니다”라고 수습했다.

영화는 유도 국가대표인 동생(도경수)이 경기 중 불의의 사고를 당하고 이 소식을 들은 사기전과 10범 형 고두식(조정석)이 눈물의 석방 사기극을 펼친 끝에 1년간 보호자 자격으로 가석방돼 벌어지는 동거 스토리를 그린다. 남보다 못한 형제가 벌이는 티격태격 휴머니즘이 볼거리다.

영화 ‘형’은 오는 11월30일 개봉한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