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첫 정규 앨범 ...

마마무, 첫 정규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총 12곡 수록

by -
0 1731

image1-5

 

걸그룹 마마무가 26일 발매를 앞둔 첫 정규앨범 ‘Melting(멜팅)’의 전곡 트랙리스트 공개했다. 마마무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전곡 트랙티스트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넌 is 뭔들’과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 ‘고향이’, ‘나만의 Recipe’, ‘우리끼리(Words Don’t Come Easy)’, ‘Emotion’, ‘고양이(Cat Flight)’, ‘I miss you’, ‘Just’, ‘금요일밤’, ‘Funky Boy’, ‘Girl Crush’ 총 12곡이 공개되었다.

특히, 타이틀곡 ‘넌 is 뭔들’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단옆차기가 공동 작곡한 곡으로 두 히트메이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수록곡의 ‘금요일밤’에는 가수 정기고가 피처링에 참여해 두 음원 강자의 콜라보가 어떤 시너지를 줄 것인지 눈길을 끈다.

이 앨범은 마마무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욱 확고히 했으며, 첫 정규 앨범명인 ‘멜팅’에 걸맞게 자신들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녹여낸 마마무의 꾸밈 없고 진솔한 트랙이 곳곳에 묻어나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데뷔 후 처음으로 공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앨범을 완성했다. 기존에 게임 OST로 발표됐던 ‘걸 크러쉬’를 제외한 11트랙의 전곡을 뉴욕과 영국에서 마스터링을 하며 마지막 후반 작업까지 최선을 다했다. 이런 마음이 팬들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 믿는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