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K-STAR RO...

강남구 K-STAR ROAD, 3차 조성 제막식 개최 예정

Processed with VSCOcam with hb1 preset

방탄소년단과 카라 등 인기 아이돌 가수들이 한류스타거리 3차 조성 사업을 기념하는 ‘K-STAR ROAD 상징물 제막식’에 오는 12월 21일(월) 참석한다.

유명 한류스타 이외에도 신연희 구청장을 비롯한 강남구 지역주민 대표가 참석하는 ‘K-STAR ROAD’ 3차 조성 사업 제막식은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앞 광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3차 조성 사업은 지난 3월에 진행된 K-STAR ROAD 2차 조성 사업에 이어 더욱 풍성한 볼거리가 추가됐다. 더불어, 강남구에서 운영하는 스타기부사업으로 G플러스 스타존 쌀(7톤) 기부 전달식도 함께 진행하여 이웃돕기 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강남구는 올해 2월에 이미 소녀시대, 엑소, 씨엔블루, FT아일랜드 등 케이팝 스타 10팀의 아트토이를 갤러리아 백화점에서부터 SM엔터테인먼트 사옥까지 약 400미터 구간에 설치하여 국내외 관광객들로부터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변화를 거듭하며 세 번째로 마련한 이번 ‘K-STAR ROAD’는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한류 문화콘텐츠를 매개체로 강남구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구는 꾸준히 K-STAR ROAD를 통해 강남구를 전 세계에 널리 알려 2018년에는 천만 관광객 유치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