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 아이돌 엑소(E...

[뮤비뱅크, 스타더스트] 최정상 아이돌 엑소(EXO) 2회 방영 예정!

 

사진016

KBS 2TV <뮤비뱅크> 스타더스트에 최정상 아이돌 엑소(EXO)의 다양한 독점 인터뷰를 2주에 걸쳐 방송될 예정이다. (왼쪽부터 백현, 찬열, 시우민, 카이)

<뮤비뱅크>는 그 동안 한류스타들의 다양한 독점 인터뷰를 공개, 엑소의 인터뷰 또한 신곡에 대한 소개부터 음악에 대한 각자의 지향점에 관한 진지한 이야기부터 멤버들 간의 장난스러운 비밀 폭로까지, 그 동안 들려주지 못 한 다양한 이야기를 인터뷰를 통해 밝힌다.

엑소(EXO)는 4월 8일 ‘핫 플레이어’, 4월 15일 ‘대세 몰아주기’라는 코너를 통하여 시청자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

‘핫 플레이어’ 코너는 뜨거운 관심을 모으는 뮤직비디오를 집중 해부해보는 코너로, 참여하는 스타들의 뜨거운 인터뷰를 통해 매력을 분석하는 코너이다. 돌아오는 내일 8일에는 정규 2집으로 컴백한 엑소(EXO)가 등장하여 핫한 시청률을 기대하고 있다.

한국과 아시아를 넘어선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 중인 엑소의 첫 번재 뮤비뱅크 나들이. 신곡 ‘Call me baby’의 뮤직비디오의 안무, 안무의 매력 포인트, 음악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어본다.

 

사진026

 

4월 15일 7회차 방송 ‘대세 몰아주기’코너에도 엑소가 함께 한다. 6회차 방송에서 다 하지 못 한 뮤직비디오의 이야기와 함께 1집부터의 뮤직비디오를 총망라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7회에는 ‘다른 남자 말고 너’라는 타이틀로 컴백한 미쓰에이와 언제나 잭팟, 핫 한 아이돌 블락비와 같은 스타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미쓰에이는 팬들에게 특별한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뮤비뱅크> 스타더스트’는 수요일 밤 12시 45분에 방송되는 국내 유일의 뮤직비디오 전문 프로그램이다. 뮤직비디오 및 독점 인터뷰 공개를 통해 뮤직비디오와 가수의 가치를 새롭게 이끌어낸다는 데에 의의가 있다. 매 주 12시 45분에 방송되나 4월 8일에는 <뮤직뱅크 in 하노이> 특별 편성으로 인해 밤 1시 20분에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KBS 2TV <뮤비뱅크>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