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민...

[두근두근 인도] ‘샤이니 민호, EXO 수호’ 사실 절친이에요!

두근두근_민호-수호-실은-절친

 

4월 10일 밤 10시, 특별 편성된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이 공개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ounceindo?ref=hl)를 통해 ‘샤이니(SHINee)’ 민호,’엑소(EXO)’ 수호의 우월한 미모를 뽐내는 절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오늘 공개된 스틸에서 민호와 수호는 장소와 시간을 가리지 않는 밀착 스킨십으로 팬들의 므흣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두 사람이 중학교 시절 중국 유학을 함께 한 룸메이트였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두근두근 인도’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민호와 수호는 91년생 동갑이지만 수호가 빠른 91년생으로, 평소에는 민호가 수호 형이라고 부르고 있다. 이번 인도 취재 여행을 통해 민호와 수호가 10대 연습생 시절 룸메이트로서 한때 중국 유학을 함께 다녀오기도 했던 절친한 사이였다는 사실이 공개되며 그간의 밝혀지지 않았던 그들의 우정과 이별을 ‘두근두근 인도’에서 숨김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 인도’ 제작진은 “민호와 수호는 함께 있을 때 더 자연스러울 정도로 절친한 사이이다. 두 사람의 투 샷에는 스태프들도 감탄할 정도였다. 그들의 밝혀지지 않은 우정이 그려질 첫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두근두근 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두근두근 인도>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