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신인걸그룹 씨엘씨...

화제의 신인걸그룹 씨엘씨(CLC), ‘어장탈출 댄스’ 비법공개!

by -
0 21478

크기변환_멜론_CLC 어장탈출 댄스

데뷔 타이틀 곡 ‘페페(PePe)’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씨엘씨(CLC, 오승희 장예은 SORN(손) 장승연 최유진)가 멜론 ‘Let’s dance’를 통해 ‘어장관리 탈출’ 댄스의 비법을 대 공개했다.

이들은 대 선배 비가 전수해준 ‘헷갈려 춤’을 비롯해 펭귄 춤, 찰칵 춤까지 세 단계에 이르는 어장관리 탈출 댄스를 선보였고, 이 과정에서 비가 직접 알려준 ‘썸과 어장관리’ 판단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우선 화사한 미소로 인사를 한 씨엘씨는 데뷔 타이틀곡 ‘페페’에 대해 “어장관리를 하는 그 남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재치 넘치는 가사가 특징”이라면서 “지금부터 어장관리에 대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다”고 말한 뒤 포인트 안무와 어장관리 탈출 비법을 접목한 비법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씨엘씨는 펭귄 춤, 헷갈려 춤, 찰칵 춤으로 ‘페페’의 포인트 안무를 세 가지 스텝으로 나누어 설명했다. 무엇보다 대 선배 비에게 전수받은 ‘헷갈려 춤’을 설명하면서 유진은 “평소에 호감 가는 남자와 몇 번 데이트를 했고 손까지 잡았는데 사귀자는 말을 안 한다. 썸 일까요? 어장관리일까요?”라는 질문을 했다.

유진은 의견이 분분한 손과 예은에게 “비 선배님이 알려주셨는데 이건 100% 어장관리래요”라고 시원하게 정답을 알려줘 눈길을 끌었고, 이후에는 딱딱 맞아떨어지는 어장관리 탈출 비법과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씨엘씨 멤버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정확한 원포인트 레슨이 이어져 누구나 쉽게 춤을 따라할 수 있도록 도와 눈길을 끌었고, 이들이 선보인 ‘어장관리 탈출’ 댄스는 중독성 넘치는 레트로 풍 ‘페페’의 멜로디를 흥얼거리게 만들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씨엘씨의 어장탈출 댄스 비법전수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다섯 소녀 걸그룹 씨엘씨가 어장관리에 대처하는 자세~ 댄스~ 댄스~ 알고 보면 심쿵유발 댄스인 듯”, “귀엽고 발랄하네~”, “씨엘씨라면 어장관리와는 거리가 멀지 않을까~”, “요새 눈 여겨 보고 있는 걸그룹~ 너무 멋진데?”, “오 춤 포인트 완전 대박!”, “춤도 진짜 잘추고 노래도 잘하고 예쁘기까지~ 매력만점!” 등의 반응을 보였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