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자비없는 서...

몬스타엑스, 자비없는 서바이벌 ‘노머시’의 승자 최종 7인 데뷔 임박!

by -
0 8246

몬스타엑스2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Mnet <노머시(NO. MERCY)>(이하 ‘노머시’)가 최종 데뷔 미션을 통해 데뷔 멤버 7명을 드디어 확정 짓고 ‘몬스타엑스(MONSTA X)’라고 명명했다.

‘노머시’는 씨스타, 케이윌, 정기고, 매드클라운, 보이프렌드, 주영 등의 아티스트를 보유한 레이블인 ‘스타쉽’에서 선보이는 신인 힙합 보이그룹의 최종 멤버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천재노창, 라이머, 산이, 기리보이 등 최강의 래퍼, 프로듀서들과의 콜라보레이션 미션도 선보여 서바이벌 사상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었다.

지난 11일 ‘노머시’ 최종회에서는 마지막 데뷔 미션인 3:3:3 미션을 통해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아이엠(I.M) 최종 데뷔 멤버 7명을 확정 지었다. 최종 데뷔 멤버 7인을 가리는 파이널 미션은 남은 인원 9명이 3명씩 세 팀을 이뤄 3:3:3 유닛 미션을 펼쳤으며, 마지막 미션을 응원하기 위해 스타쉽 소속 가수 매드클라운, 정기고, 씨스타의 효린-다솜과 브랜뉴뮤직의 라이머, 파이널 미션의 스페셜 멘토로 활약한 옐라다이아몬드, 주영, 크라이베이비 등 걸출한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측은 “그룹명 몬스타엑스(MONSTA X)는 K POP씬을 평정할 괴물 이라는 뜻과 나의 스타 (불어로 MON이 ‘나의’ 라는 의미)라는 두 가지 의미를 함축하고 있으며, X는 미지의 존재를 상징한다.”고 전했다. 전례없이 잔혹하고 화려한 서바이벌인 ‘노머시’는,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중에는 최초로 OST인 ‘코치미’, ‘팔배게’등으로 음원차트 올킬 2연타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은바있다.

한편, 노머시로 가장 잔혹하고 화려한 미션전쟁을 통해 데뷔한 주헌, 셔누, 기현, 형원, 원호, 민혁, I.M 의 7인은 ‘몬스타엑스(MONSTA X)’로 올 상반기 K POP 씬의 출사표를 던지고 공식 데뷔를 할 예정이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