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이방인...

‘닥터 이방인’ 박해진·강소라, 과감한 ‘오픈카 키스’ 화제

by -
0 1103

닥터이방인_박해진강소라 오픈카키스

‘닥터 이방인’ 속 엘리트 커플 박해진-강소라가 은밀하면서도 과감한 ‘오픈카 키스’로 눈길을 끌었다.

한치 앞도 알 수 없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탁월한 연출력으로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진혁 연출/박진우 극본/아우라미디어 제작)측은 12일 3회 방송을 앞두고 오감을 자극하는 박해진-강소라의 키스신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박해진은 극중 차가운 머리를 가진 한국 최고 엘리트 흉부외과의 ‘한재준’으로, 강소라는 대학병원 이사장의 서녀이자 실력 있는 흉부외과의 ‘오수현’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연인관계인 두 사람이 보는 사람까지 가슴 설레게 하는 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늘(12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닥터 이방인’ 3회에서 박해진-강소라는 은밀하면서도 과감한 오픈카 키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 예정.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픈카를 탄 두 사람의 과감한 키스신 장면이 담겨있는데, 수줍어 하는 강소라(오수현 분)에게 남자답게 다가가 키스하는 박해진(한재준 분)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은 엘리트 커플답게 타의 모범(?)이 되는 오픈카 키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앞서 공개되었던 수술실 데이트를 통해 엘리트 커플의 병원 안 데이트를 보여줬다면, 오픈카 키스는 병원 밖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

지난 5월 3일 인천국제성모병원 앞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두 사람은 사랑의 감정을 담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고. 키스신을 앞두고 두 사람은 어떤 식으로 연출하면 좋을지 상의한 후 촬영에 들어갔다. 박해진과 강소라는 첫 키스신을 앞두고 긴장된 상황 속에서도 최고의 감정을 끌어냈다. 무엇보다 박해진의 남자다운 모습과 강소라의 여성스러운 모습이 만나 키스의 정석을 연출했고, 금새 OK 사인을 받았다는 후문.

한편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다. 이들은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국무총리 장석주(천호진 분) 수술팀 선정에 둘러싼 남북 음모의 중심에 서 사랑과 경쟁을 펼친다.

박해진과 강소라의 과감한 오픈카 키스로 화제가 되고 있는 ‘닥터 이방인’ 3회는 오는 12일 밤 10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