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스케치북’ 엠블랙 천둥, 누나 ‘산다라박’과 함께 활동하고파

by -
0 683

엠블랙

타이틀곡 ‘남자답게’로 컴백한 엠블랙이 스케치북에 출연, 한층 성숙된 남성미를 선보였다.

연기, MC, 뮤지컬, 예능 등 그동안 개인 활동을 활발히 했던 엠블랙은 개인 활동이 멤버들 모두에게 활동 방향이나 분야가 넓어졌다는 장점이 있지만 반면, 개인 활동이 많아 행사를 못해 수익이 줄어든 것과, 예능 이미지가 강해져 무대 위에 엠블랙을 보고 웃는 관객들이 생겼다는 고충을 털어놨다.

트러블메이커(현승&현아), 투하트(우현,키)처럼 다른 그룹과의 유닛 활동에 대한 질문에 지오는 2AM 슬옹, 승호는 학교 후배인 비스트의 용준형, 미르는 어릴 적부터 열렬한 팬이었다는 god, 천둥은 지드래곤, 이준은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를 꼽았다.

이준은 ‘제국의 아이들’의 멤버가 많기에, 광희가 자신의 노래 파트의 분량이 적은 것에 늘 불평을 하는데, 자신 또한 그 마음을 알고 있다며 둘이서 같이 활동을 해, 서로 노래를 원 없이 불러보고 싶다고 말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천둥은 친누나인 투애니원의 산다라박과 유닛 활동에 대해, 엄마가 간절히 원하고 있지만 회사가 다르기에 현실적으로는 힘들다고 답했다. 그러나 산다라박의 피처링은 가능할 것이라고 말해, 관객들은 두 사람의 앨범 작업을 기대하기도 했다.

한편, 이승환, 엠블랙, 넬, 키스&크라이 무대는 3월 28일 밤 12시 20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