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북&#...

‘스케치북’ 투애니원, ‘Come Back Home’으로 제목 지은 이유? “양사장님 때문”

by -
0 709

투애니원

정규 2집 앨범 타이틀 곡 ‘Come Back Home’으로 컴백한 투애니원이 스케치북에 출연, 서태지와 아이들의 ‘Come Back Home’을 연상케 하는 제목이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이자 소속사 대표인 양현석의 영향이 아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대답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 CL은 양현석이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 처음으로 안무를 짰던 곡이 ‘Come Back Home’이었고, 투애니원의 안무를 처음으로 직접 짜준 것도 이번 타이틀곡 ‘Come Back Home’ 이라는 공통점이 있다고 했다.

또한 GD, 투애니원 등 YG 대표 가수들의 특유한 앵앵 거리는 창법이 ‘안테나 뮤직’을 ‘안떼나 뮤직’으로 발음하는 혀 짧은 양사장님의 영향이 아니냐는 질문에 CL은 “노코멘트 하겠다고 해”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어느덧 데뷔 6년차, 음악 외에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않고,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지키며 활동 했던 투애니원은 6년 전 스케치북에 첫 출연 했을 때를 회상하며 그때는 당황하고 수줍어만 했는데, 이제는 차분하게 음악 얘기를 하며, 스케치북 밴드에 맞춰 노래 할 수 있어 좋다며, 스케치북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투애니원, 임창정, C-Clown, 태원, 1PS 무대는 3월 21일 밤 12시 20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