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日 나고야 돔 공...

빅뱅, 日 나고야 돔 공연에 8만 1천명 운집

by -
0 491

빅뱅

해외 가수(일본인이 아닌 가수) 최초로 일본 6대 돔 투어를 진행 중인 빅뱅이 일본 나고야 돔에서 8만 1천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지난 14일과 15일 일본 6대 돔 투어 ‘BIGBANG JAPAN DOME TOUR 2013~2014’ 의 일환으로 나고야 돔에서 콘서트를 개최한 빅뱅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라이브 무대로 일본 팬들을 사로잡았다.

빅뱅은 투어를 진행하면서 기존 공연을 그대로 이어가기보다는 새롭게 바뀐 무대들을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의상들로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은 물론 태양이 솔로 무대에서 ‘링가링가와’ 함께 데뷔곡인 ‘나만 바라봐’와 ‘웨딩드레스’의 무대를 오랜만에 선보이며 팬들을 열광의 도가니에 빠지게 만들었다.

이번 투어를 통해 빅뱅은 자신들의 과거와 현재 넘나드는 무대들을 선보이고 있다. 데뷔 곡이었던 ‘LaLaLa’를 비롯해 ‘흔들어’ ‘거짓말’ ‘마지막 인사’ 등 초창기의 히트곡과 지난해 발표해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은 ‘판타스틱 베이비’ ‘블루’ ‘배드보이’ 등 앵콜을 포함해서 총 26곡의 무대를 열정적으로 이어갔다. 이와 함께 올해 활발한 솔로 활동을 펼친 멤버들은 개별 솔로무대로 콘서트의 풍성함을 더했다.

 

빅뱅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돔 공연인 만큼 무대와 멀리 떨어진 관객 한 명 한 명까지 고려해 무대 전체가 움직이는 플라잉 스테이지와 무빙카 등으로 팬들과 가까이 호흡하려 하는 모습으로 감동을 주기도 했다.

특히 나고야 돔 공연에서는 일명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였는데, 평소의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달리 공연장에서만 볼 수 있는 코믹함과 허당끼 넘치는 친근한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11월 16일(토), 17일(일)부터 사이타마 세이부 돔에서 이번 일본 돔 투어의 시작을 알린 빅뱅은 11월 29일(금)부터 12월 1일(일) 오사카돔, 12월 7일(토), 8일(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 이어 이번 12월 14일(토), 15일(일) 나고야 돔까지 총 4개의 돔 투어를 마치며 어느덧 투어 중반을 지나고 있다.

이번 돔투어는 오사카 1회 추가 공연을 포함해 6개 도시 16회 공연에 총 77만 1천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엄청난 흥행성에 일본 언론들도 주목하고 있다.

빅뱅의 돔투어에는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남성그룹 ‘위너(WINNER)’가 ‘고 업(GO UP)’과 ‘오피셜리 미싱 유(OFFICIALLY MISSING YOU)’를 열창하면서 오프닝 게스트로 활약하고 있다.

빅뱅은 오는 12월 19일(목)부터 21일(토) 3일간 도쿄 돔, 내년 1월 4일(토) 삿포로 돔, 1월 11일(토)부터 13일(월)까지 오사카 쿄세라 돔을 끝으로 돔 투어를 마무리한다. 이후 1월 25일(토)과 26일(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개최하는 콘서트를 통해 1년여 만에 한국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NO COMMENTS

Leave a Reply